분수님 지금은 일종의 시장시험구간입니다.
개별테마주순환강세장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장에서 종목을 고르실때는 지지력이 강하면서 하락폭이 적고 거래량이 동반되는 종목을 고르셔야합니다. hts에서 조건부검색을 통해서 공부하시는게 경험을 쌓는 길입니다.
지수가 1700~1750구간에서 안정적으로 지지력을 보이면 6월하순에 강한회복력을 보일수도 있습니다.
그리스문제에 관한 독일과 프랑스의 입장차이가 확실해보입니다.
독일은 그리스가 떨어져나가는게 낫다라고 전반적으로 국민여론과 정치권이 생각하고있다고 합니다.
프랑스는 그반대 입장이고요.
요즘 마음의 결정을 내리는게 힘이 드는데 그리스현지분위기, 키를 쥐고있는 독일, 프랑스의 입장 차이가 명확하고 서로 계산법이 달라서
힘드네요.. 지수가 증권사들이 내놓는 의견이 일종의 희망사항이지만 1750구간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면 단기적으로 희망적인데 반대의
경우도 충분히 가능성이 높습니다. 6월충격 가능성도 높습니다.
장 막판 30분 정도 보니까 삼성전자 상승 전환, 프로그램 차익 순매수 전환, 원달러 환율 보합권 이탈하며 1180원 진입 - 이런 현상들이 나타났는데 선데이님 말씀대로 외국인의 삼성전자를 통한 지수 조정 -> 차익 프로그램에서의 선물을 통한 차익 실현 -> 달러 환전, 이런 시나리오로 볼 수 있을까요??
[증시] 2012년 5월 24일 시황 불판
PGR21 불판창입니다. 불판에 입력하는 내용은 전부 게시물에 기록되며 기존 피지알 댓글과 동일하게 취급하므로 매너있는 불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트위치 채널이름", "!유튜브 비디오ID" "!아프리카 채널명" 입력시 방송과 불판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