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은 그냥 많이 사는거 사는게 무난하게 좋은 것 같아요. 딱 하이엔드 보다 하나 아래 정도 등급 정도로.
대신 크기가 중요한데, 역시 집크기와 관련이 있죠. 40평대 이상이면 50인치대, 그 이하이면 40인치대가 좋긴 한데.. 이것도 사람마다 편차가 있어서..
TV같은 가전제품은 특히나 매니아 의견은 적당히 가려들어야 한다고 봅니다. 어짜피 사면 뒤도 안돌아볼 제품이므로..
와 감사합니다. 일본에선 당연히 삼성에게 유리하게 판결날 걸로 기대했으나, 요새 정치적으로 상황이 너무 안좋아서 반반으로 보고 있었거든요. 다행히도 일본에서는 삼성에게 유리한 판결이 났네요.
미국에서도 애플의 이번 소송에 대한 시선이 정말 곱지 않습니다. 캘리쪽에 사시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제가 보는 반응들은 삼성이 1빌리언이나 물어줘야돼? 애플이 중소기업 하나 무너뜨리네~ 이런 시선? 얘네들은 삼성이 얼마나 큰 회사인지 잘 모르는것 같아요. 막연히 애플은 부자회사.
시경님 제가 최근에 TV를 바꿔서 많이 알아봤습니다.
지금 시점에선 그냥 삼성 LED 8000 시리즈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46인치랑 55인치가 나오든가 그렇습니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는 아니고 쪼금만 설명을 더 드리면요,
저런 고급 tv 구입하셔서 그냥 두시는 건 Zel님 말씀대로 비용대비 효율이 떨어집니다.
캘리브레이터를 부르셔서 집 환경에 맞추어서 색 밸런스를 맞추세요.
아니면 매니아들 가는 사이트를 검색해보시면 권장 설정치가 나옵니다. 그것들을 적용해 보셔도 되시구요.
고급 tv 써보니 이런 거 구입하는 이유가 다른 거 없고 세팅이 세밀하게 조절되냐 아니냐 그 차이가 제일 크더라구요.
그러니 반대로 말하면 이런 셋업을 하지 않으실 거면 이런 상위모델은 크게 의미는 없다는 얘기도 되죠.
전 10만원 들었는데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정말 집이 영화관 됩니다.
집에 오는 사람마다 다른 건 말 안해도 tv 잘나온다는 소리 듣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