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형 세이렌 슈레플 이거 좋은건가요? hp 4670 atk5700인데 스탯상으론 그냥 그래보이네요. 렙 9인데 지금 상황에 이게 좋은건지 아닌지...근데 슈레플 얻어도 초심자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거 입수방법을 모르겠네요. 술먹고 자다 일어나 하다보니 있던데...요정잡다가 나온것 같기도 하고 인연 뽑기로 나온것 같기도 하고
음 일밀아에서는 이벤트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옛날 요정들이 몰려나오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일밀아 초반에 시작해서 실키 켈피를 한장도 못먹었었는데 켈피는 여전히 없지만 실키는 그때 풀돌 -1 했네요.
그루아가흐 블루캡은 한장씩 밖에 못먹었고...그땐 과금 프렌드가 전혀 없어서...어쨌건 한밀아도 언젠가 그런 이벤트가 나올지 모르죠.
일밀아의 경우는 켈피 실키 나오고 반년...? 은 있다가 했던 이벤트로 기억하는데 한밀아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다만 요정 등장 기간은 굉장히 짧았던 것 같은데...원래는 2주 정도 나와야되는 요정이 1주씩 번갈아가며 나왔던가...)
어쨌건 앞으로 영원히 안나온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저같이 한장 밖에 못먹은 경우라면 모르겠지만 풀돌을 앞둔 케이스라면
남겨두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라 봅니다. 덱에 들어갈 일이 없는 카드가 낭비라 생각될 수도 있지만
그렇게 따지면 덱에 들어갈만한 SR 카드는 정말 몇장 안되거든요...키라 풀돌해도 쓸모없는 카드가 대부분인데요.
저정도면 그냥 한줄덱 쓰시는게 나으실거 같은데요.
저도 현재 키라세이게이 - 풀돌-1니무에 - 일반풀돌바토리 한줄덱 쓰는데 2줄덱은 진짜 쓰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나마 바꾸는건 위카드에서 한두장 뺴고 코가 애매하게 안맞아 떨어질때 cp좋은 엘레인이나 모르가즈를 대신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차피 완성형 한줄덱이 있으면 제 생각에는 코 낮으면서 cp비율 좋은아이로 서브카드 한두장정도만 키우면 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카드랑 돈이 많으면 역한돌하지말고 정한돌로 합성시키면서 슬슬 남는 카드 먹여가며 키우세요.
저도 쓸모있다고 여겨지는 4성급 카드 그냥 전부 정한돌 시켜놓고 카드 남는거 생길때 하나씩 먹이면서 키우고 있습니다.
돈은 아껴두세요. 제가 세이게이 대방출때 돈 남는다고 막 4성급 역한돌했다가 후회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