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는 나중에 물고 늘어진거고 첫댓글은 어그로꾼인거 같으니 스킵하겠다입니다..
답답하네요.. 롤갤 인벤 수백페이지 다 보고 한명도 없다는 말이군요 하하..
난 여기서 헛소리 하는 사람 대응하느라 가보지도 못하고 있는데
거짓증거든 아니든 님 원하는대로 생각하시고 본인이 하는말만 지키라구요..그 간단한게 어렵나??
생각이 모자른거 같아 이해력이 부족하다고 한거고.. 본인의 글 찬찬이 읽어보세요..
오밤중에 스킵한다는 사람 붙잡아놓고 이런짓하는게 한심하고 열받아서 흥분이 저절로 됩니다요. 맞아요
엄옹께서 스토리를 잘만들고 하는부분은 분명히 좋은 모습이 있었습니다만
지나치게 잘못된 경기내용을 알려준부분이 제법 많았다고 생각이 됩니다. 팬들도 그부분을 좀 심하게 극딜을했구요.
지금에 와서 이렇게 이야기되는것은 기본적으로 경기 내적으로 이루어지는 해설은 크게 잘못된 부분은 적고
이제 좀더 발전된 모습을 바라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프로스트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멘트만 보면 제 기준에서는 무리가 있는 중계 같지는 않아보이네요.
다만 언급 횟수가 압도적으로 심각하게 차이가 난 것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엄재경 해설이었다면 지고 있는 쉴드 입장에서도
"지금 엑페는 부글부글 끓고 있을 거에요. 뭐 해보지도 못하고 그냥 밀려버렸거든요."
"로코는 이번 판 움직임이 너무 안 좋았어요. 엄청 자책하고 있을 겁니다."
대충 이런식으로 포장해서 다음판은 이길 수도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 프로스트 팬 입장에서는 질 수도 있다는 긴장감을 조성해 줬을 것 같네요.
중계진이 나와 무슨 관계이길래 내가 한말땜에 반감이 더욱 커진다고 하나요
제가 한말이 마음에 안들면 그걸 지적하면 되요.. 근데 인정하고 사과한 사람들에게 반감이 생기다니
이런 사고방식은 아이돌팬덤에서나 본적 있어서 물어본건데 이게 호의라니 좀 의아하네요
대체 누구에게 호의를 표시한거죠??
스킵을 하고싶다면서 굳이 와서 댓글달고, 운영진에 의해 삭제당하고도 또 댓글달고. 이정도면 어그로맞죠.
정작 스킵은 본인이 하고 싶으신거같은데, 굳이 댓글확인하면서 계속 분풀이하는건 무슨의도인가요? 스킵하고싶으면 본인이하세요. 자꾸 남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지말고요. 아니면 '나는 할말할테니 너는 그냥 입다물어' 이말을 계속 돌려말하고 싶으신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