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라면 먹일 것 같네요. 새 프레이야 만렙다는것에 비해 쁠알 저정도 다시 모으는게 시간이나 법석이나 비교도 안되게 더 소비되고 에키 팔바티는 상당수의 파티에서 유용한 서브, 백호는 새로 각광받는 사신팟 리더이니까요 흐흐
제 프랜 중에는 백호는 아니지만 기린에 297제우스 먹인 분들도 많이 있으셔요
일단 삐에로는 사용할 생각이 없습니다.. 스텟이 낮고 스작이 덜되있어서 던전 도는동안 딱2번(보유한 8턴짜리 기준)사용가능합니다. 11턴짜리 삐에로라면 보통 한번.. 어쩌다 턴이 잘모아진 때에는 두번까지 사용가능하겠네요.
그렇다고 스작된 다른 악마가 아닌 방어태세요원을 넣을 수도 없습니다. 딜이 너무 부족해져서요. 헤라자리에 넣는건 말도 안되고... 그렇다고 카오스비너스를 뺄수도없거든요. 비너스가 헤라전에 ctw를 이유로 넣은것도 있지만 일반층에서 암드랍이 말랐을때 비너스와 사탄서브속성으로 잡아냅니다. 일반층때문에 암속성외 다른속성의 악마가 하나 필요하거든요. 그중에서 비너스의 스킬이 제일 쓸만해서 비너스로 선택한거구요. (하데스와 헤라의 역속성인 이유도 있지요. 특히 하데스 천천히 턴과 회복드랍 모으면서 잡을때 비너스의 딜이 꿀입니다)
무엇보다 방어태세 요원 만으로는 의미가 없고 뱀로와 함께 사용해야하는데 저는 뱀로만 사용해도 딜이 부족하다고는 못느끼고 있습니다.
뱀로를 사용하고 다음 사용때까지 턴을 버는게 문제가 될뿐이라...
라이더라면 헤라대신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공격력에서 크게 떨어지지 않고 드랍변환까지 가지고 있으니까요. 다만 라이더를 사용해야할 타이밍이 보통 미네르바나 세레스가 될텐데 그때까지 13턴을 모을수 있느냐가 포인트지요. 아니면 미네르바 or 세레스에서 뱀로를 사용하고 넵튠에서 라이더를 사용하고 헤라에서 다시 뱀로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겠네요.
저는 라이더와 헤라중에 헤라를 넣으면 체력이 23500좀 넘게되어서 가장 난관인 세레스에서 한방을 맞더라도 헤라에 가서 한방에 안죽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헤라를 택했습니다. 쁠알작덕에 공격력도 훨씬(500이상) 높기도 하구요.
사탄팟 자체가 되돌아 갈 수 없는 팟이기때문에 가급적 육성이 잘 되어있고 쁠알작이 잘 되어 있을수록 좋죠.
뭐 그래봐야 저도 헤라만 +297이고 나머지는 쁠알작 하나도 안되어 있습니다 ^^;
여친팟 캐릭 먹는 제일 빠르고 편한 방법은 스폐셜 던젼인듯 합니다.
예를 들어 기계룡 상급과 중급 9층에서 그 속성 여친들이 나오죠..
최상급과 지옥급에선 안나오구요. 주말에 그 스폐셜 던젼 2배기간에 얻어오는게 마음 편하실듯.
관건은 상급이나 중급이 쉽게 클리어 되냐구요.
기린이 엄청 좋은 신인건 맞는데 처음에 시작하기에는 너무 난이도가 높은 신입니다. 어느정도 경험쌓으신분들중에도 드랍관리랑 드랍맞추는게 안되서 쩔쩔매시는분들이 있을정도로요.
과금하셔서 좀 빠르게 가실생각이라면 일단 대충 필수 서브모으시면서 진행하시다가 갓페스때 한번 더 지르셔서 다른 리더를 구하신후 그쪽부터 육성하셔도 됩니다. 제 생각에 가장 좋은건 이시스로 가다가 기린으로 건너타는게 가장 좋을 것 같긴하지만.. 이집신 갓페가 언제일지도 모르고 한다고해서 이시스가 무조건 나오는 것도 아니고...;;; 시작 파티로 많이 선호되는 암팟 - 로키나 페르세포네 (혹은 암시작용) 리더로 암단속팟부터 가시면서 그외 속성도 같이 키우시는것도 좋고.. 여튼 다음 레어에그에서 어떤게 나오느냐에 따라서 진행방향을 잡아야겠지요.
무과금으로 쭉 가실거라면 시작용리더로 속성팟부터 천천히 진행하시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기린에 목매다가 오히려 흥미를 잃어버릴지도 몰라요.
헤라 끝내 실패.. 위에 냅튠 세워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페르세포네-무가-무가-무가-애키-냅튠으로 갔는데요..
헤라까지는 그냥 특별한 위기도 없이 무난하게 갔는데.. 헤라가 힘드네요.. 애키가 레벨 3이라 그런지..
법석 3개정도 먹으면서 반피까지는 깍았는데.. 지루해서 더이상 못하겠더군요ㅠ
지금 데빌드래곤이랑 릴리스가 있는데 애들을 진화시켜서 카오스데빌-릴리스-무가맨-애키드나-세이렌-오딘프랜으로 담에 도전해볼까요
아님 진화백호를 만랩 만들어서 백호-릴리스-애키-용기사(빛을 어둠으로 변환)-늑대기사(나무를 물로 변환)-프랜백호 이렇게 도전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