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1,2위 연전은 1승 1패로 끝났군요.
1승 1패지만
장원삼을 끌어쓰고 배영섭이 다친 삼성이 더 손해인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차라리 압도적으로 이긴 어제가 아니라 오늘 장원삼을 썼으면 결과가 더 좋았을거라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삼성은 끌어쓴 장원삼의 구멍을 넥센의 핵타선 상대로 어떻게 막을지 고민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상대전적도 넥센이 위니까요.
[잠실] 네이버 댓글에도 심지어 개념있는 엘지팬들의 댓글이 달려 있군요. 다행입니다.
어제 배영수건, 오늘 배영섭건 이건 뭐 삼성팬들이 분개해도 할 말이 없네요. 기존에 조동찬건이랑 오버랩 되면서 거기에.. 후...
문선재의 경우야 기본기부족으로 인한 것이고, 리즈의 경우 참 엘지팬입장에서 이렇게 던져주는 것 만으로도 고맙긴 한데 그놈의 제구가 문제네요.
그나마 이건 경기 내적인 문제고, 몇몇 분들은 고의라고 보실지도 모르겠으나, 저는 기본적으로 고의가 아니라고 생각하고(아니었음 좋겠고)..
하여튼 결과적으로 정말 죄송합니다.
삼팬 입장에서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배영섭 선수는 아무 탈 없다고는 하나 머리가 워낙 중요한곳이라 걱정이네요;; 그래도 LG의 최고참인 이병규선수가 마지막에 최형우선수와 같이 얘기 나눈건 보기 좋았어요. 그래도 1승 1패면 나름 만족합니다. 남은 휴일 재밌게 보내시길^^
[야구] 2013 한국 야쿠르트 : <7even 세븐 프로야구> 일요일 불판..
PGR21 불판창입니다. 불판에 입력하는 내용은 전부 게시물에 기록되며 기존 피지알 댓글과 동일하게 취급하므로 매너있는 불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트위치 채널이름", "!유튜브 비디오ID" "!아프리카 채널명" 입력시 방송과 불판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