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제 3전대 돌출대형으로 12,45는 배틀쉽 전투정 캐논 공격력 몰빵해놓고 3에만 딱 하나 탱을해서 (회피 크루져) 특수 임무도 75레벨 해적이랑 놀고 (현재 제 레벨은 40) 유저들과의 전투에서도 올크루져랑 전체사격을 가진 분들만 아니면 거의다 이기는 상황인데
무심코 고급영웅을 긁었다가 디스트로이어 조종사? 4렙짜리 방어 70에 디스트로이어 이속 36증가에 증폭사격 레벨 1짜리인 레벨 22영웅이 나왔는데요..
이거 일단 고용해놓긴 했는데 투자 하지도 않은 디스트로이어까지 개발해서 무리해서 투탱으로 키우는건 별로겠죠? 그럼 일단 함대 종류가 세가지가 되어서 ap랑 희귀자원 분산이 너무 심할 것 같고.. 사실 제 함대 배치로는 분명 고렙존에서 한계가 들어날 것 같긴한데.. 어떡해야할지 고민이네요
일제사격 렙이 낮아서 좀 아쉽긴한데...테스트 겸 돌려보니...
회피영웅 특성상 댐이 낮아서 지진 않아도 이기기가 좀 버거운데 일제사격으로 커버가 되네요.
한번 뜨면 상대방 한 함대는 잡아집니다.
근데 딜러가 전혀 안 떠서-_-;;; 두번째 부캐는 얼마나 돌릴지는 모르겠네요;
트론들도 현재 레벨에 따라 나오는 최소레벨이 달라지는 건지, 25레벨만 줄창 나오네요.
하지만 제 영웅들은 아무도 25레벨을 찍지 못했다는 거 ㅜㅜ
아침에 뜬 새로운 행성은 40레벨이 뜨길래 일단 점령하고 봤는데(현재 기본행성 하나에 32레벨?정도 되는 행성에서 희귀자원만 뽑아먹고 있습니다) 괜챦을지 모르겠네요.
행성 레벨을 보다 보니 뜬금없이 오게임의 새 행성 높은 필드 찾기 노가다가 생각도 나고요 크크크;
쿨럭님 말씀대로입니다.
당장은 탱계념이 있는 중앙돌출진을 쓰시는게 좋지만
고랩이 되면 배틀쉽은 탱킹을 포기한 전열포격진이 좋습니다. 방어를 포기하고 상대 함대규모를 먼저 줄여서 방어하는 계념입니다.
배틀쉽속도영웅이면 전열포격진 3전방중에 하나로 좋아요.
무기는 캐논or 미사일 쓰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네
회피율 = 회피% + (속도 - 정확도)*k
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k값의 정확한 수치는 표본을 구하기가 힘들어서... 포기한 상태입니다.
초반에는 한가지 종류의 함선으로 통일해서 운영하는것을 추천드리네요.
엄마배부터 개발 하시는것이 어떠실지.
중앙교란진 쓰시면 해당영웅의 경우 엄마배도 20%확률도 회피가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