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호점] 사악님이 아직 풀돌 못한 길원들은 현재 길드에서 계속 주말에 달린다고 하십니다.
이미 풀돌 하신 분들은 본점으로 가셔서 소소하게 bc 써가며 랭킹 올리고 계시면 됩니다.
본점은 현재 [사악사막]입니다.
12시 전에 탈퇴하시고 신청하시거나, 탈퇴하고 이곳에 적어주시면 제가 초대하겠습니다.
오늘 회식이 있어 정신이 혼미한지라 언제 쓰러질지 몰라 초대는 1시까지만 받겠습니다. ^^;
첫 밀레는 드러난 모서리상 제2형 아리아드나(HP 47520 ATK 37800 카드 HP의 200% 회복)라네요.
아무리 봐도 국면타개용으로 천천히 내놓겠다는 말도 뒤집은 걸로 보이는데
길드 이벤트 병크로 유저이탈이 있는 지금 이 카드에 어느 정도의 가치를 매길지 흥미롭군요
3아서 275를 보면 안 봐도 뻔하지만. . .
88~132연차 하면 한장 줄 거 같은데요? 좀 더 팅기면 165 나 275 에 한장 줄지도 (...)
이랬는데 한돌횟수 6회면 진짜 웃길 듯 크크크크크크 진짜 트류니히트 같은 놈들입니다.
국면타개용조차 통수로 내는 인간들이 어디 있나요. FT 는 밸런스 조절 잘 했다고 말한지 몇시간 지났다고.
밀레 나온다면 누가 저 포인트에 가차를 쓰며 누가 신 시즌 가차를 돌릴까요 밀레 기다리지. 확실히 실적이 안좋았나 크크크...이것들이!
....뭐 진정한 소과금러 내지 무과금러로 전직해야겠습니다. 진짜 미친듯. 하긴 프라이머리-젠스가 무과금치고 '너무' 좋았죠.
현자타임 많이들 겪으시는데, 오늘도 액도무생입니다. 무과금러, 치터들은 즐겁게 하고, 과금전사- 특히 헤비 과금러-를 엿먹이는 게임이에요.
크크크...
자가복제로 조금만 까보면, 쇼케이스까지도 바라지 않고, 당장 길드 좋아요-업데이트-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부재, 길드 전체 레이드, 기사단 식 배틀, 덱 저장의 비타 수준의 편리함 편의성, 지금 일밀아에서 시행되는 긍정적인 업뎃 싹 빼고 한국형 아서니 하고 꾸엠씨까지 욕들어먹게 하고, 이제와서 밀레라니. 기가 찹니다. 진짜 생각이란 말을 쓰기가 아깝네요. 도대체 누가 결정하는거죠 저딴 의사결정을....CEO가 왕이라서 그냥 자기가 플레이할때 응 이러면 돈되겠네 해. 라고 하는 것도 아닐텐데 하아...
전 사실 게임들을 계속 무료로 하다보면 왠지 어느 순간 '아 필요하기도 하고 재밌게 하니 한 번 결제를 해볼까?' 하는 순간에 돈을 쓰기 싫은 운영이 나오더라구요. 설날 기념으로 33가챠(당시 슈레이상 란슬롯...) 이후로 한 번도 안 했는데, 모드레드 키라 이벤트 때부터 참고 안 했던걸 기특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10호점] 어디에 운을 다 써버렸는지 프라이머리가 나오질 않네요.
18만 채우는 동안 프라이머리 노멀 1장 나왔군요.
징그럽습니다.
게다가 길요들도 슬슬 버거워지네요. 현재 197렙/67렙입니다.
[일편단심]님은 어디 계신 건가요?
분점에 없어서 본점에 초대하려 봤더니 초대가 되지 않네요. 다른 길드에 계신 건지, 아니면 탈퇴하시고 계속 접속해 계신 건지 모르겠군요.
현재 접속을 하지 않고 계시는 [안경벗어라]님 외에 풀돌을 채우신 [하늘깃], [boreas]님은 본점에 계십니다.
본점 점수가 30만을 넘어섰고 순위는 아직 1117위입니다.
어제까지 900위대를 어떻게든 버티고 있었는데 아마도 이번주에 본점에 합류해서 랭킹을 달리는 분들이 있나보네요.
in 1000등은 다 같이 달리지 않는 이상 어려울 것 같지만, in 1500은 충분해보입니다.
지금 이벤트들은 돈독이 올랐다기보다는 뭐랄까 회사 내부적으로 문제가 생겨서 필사적으로 거둬들이려는 느낌이네요.
카드번호상 3아서들은 다음시즌 연차이벤트 카드였던 걸로 생각되는데 이상한 타이밍에, 그것도 전례없는 275연 노말풀돌 무리수,
수익이 적으니까 풀돌한 분들 최대한 등쳐먹을 수 있는 홀로그램이벤트 시작(SR 이상. . .3아서 뽑힐 확률이 1퍼센트는 될까요?)
과금 이벤트는 저도 비슷한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갑자기 2배 값에 더 나쁜 카드를 판다는 건 좀 이해하기 어려워서...;
인터뷰야 그냥 약파는 거죠 뭐... 이제는 뭔 말을 해도 아예 믿지를 못하겠습니다. 저 사람 한 번 만나보고 싶네요 (...)
그리고 한번에 이벤트 몇개를 겹쳐서 하는 건지... 하나를 해도 제대로 해야 하는데 이딴 하면 누가 믿어주나요?
이런 식이면 SR 키라 확정 가차 다음날에는 SR+ 키라 확정 가차 안 한다는 보장을 누가 합니까.
그래도 지를 놈은 지르겠지라는 것도 옛날 이야기죠. 이제는 짜증을 넘어 그냥 안타깝습니다. 진정 자업자득의 표본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