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석탈해는 프린세스 크라운에는 안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와사쟈 문제라면, 와사쟈를 숟방하고 내보내서 누군가가 감사히 쳐줄 경우 혹시라도 드랍할지 모르는 2배수를 먹는게 가장 좋아보입니다. 누군가 와사쟈를 치거나, 안 치거나 하겠죠(....)
어자피 역멀린은 너무너무 약하니까요.
랭킹 바로 전 시즌에 컴프 or 확정연차로 배수 지르고(리밋치 여유 있으면 풀돌 가깝게 한계돌파)
랭킹시즌에 노랍질(...)로 보상도 먹고 홍차도 먹은 후, 먹은 홍차는 아콜에서 소비합니다. 이하 반복
덤으로 부캐 좀 굴리면 액토즈가 초각성을 풀든 광분을 풀든 뭔 짓을 하든 홍차는 늡니다(물론 퇴근하면 아서로 직종변경합니다 -_-)
축아 시즌에 발동률 꽝인 성엘 가지고도 선물함이 홍차로 다 차서 정리하느라 마지막날에 위기가 있었..
흠, 아직 와사쟈가 그렇게 높은 레벨은 아니라서 큰 부담은 되지 않습니다.
현재 108레벨이던가... 역멀린들은 130레벨대쯤 되는 것 같고요.
일단 150레벨은 넘겨야 할 것 같아서, 그리고 부캐 석탈해 좀 줄까 해서 오늘 달려볼까 하는데, 아예 부캐한테 경치책 먹여서 bc 왕창 늘리고 부캐를 달려버릴까도 생각중이네요^^
저는 왜 홍차가 증식을 하지 않았을까 고민을 해봤는데, 배수의 친구들, 그러니까 조건힐들이 좋은게 없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1월 초에는 화모드 노말풀과 멸스사를 썼었고ㅠㅠ, 지금이 되봐야 클라우디라던가, 디오니(아직 풀돌 못함) 이라던가, 석탈해(...) 를 땡겨쓰니까요...
좋은 조건힐을 많이 만들어두는게 급선무..겠죠? 클라우디, 디오니, 석탈해 키풀이면 당분간은 쓸만하겠죠? 그렇다고 해주세요.....ㅠㅠ
배수 운용시 1홍차당 최소 18000~25000포인트까지 모아야 랜덤루프 시너지까지 나타나서 홍차가 늘어납니다.
BC398은 기본이고 포인트가 모자라면 그 시즌에 맞춰서 작전을 세우는 것도 필요하죠(초각성은 다 부캐로 치운다든가).
전 깡힐성애자지만 한밀 특성상 조건힐이 op라서 배수카드 한두장 들고 게임하는 걸 감안하면 발동률 좋은 힐카 넷까지 확보하면 좋습니다.
보통 주말에 배수 포함 두줄덱 굴리는 시점이면 수집랭 인600이나 300은 결판납니다.
언급하신 카드가 풀돌들이면 배수덱에는 큰 지장 없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