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을 매우 늦게 갈아서 죄송합니다. 월요일 아침이 되서야 이렇게 가네요. 다들 1주차 보스이벤트는 잘 하셨는지요.
월요일 아침에 제가 지내는 곳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제목도 딱히 생각나지 않아서 이전 제목 그대로 갖다 붙였네요.
다들 이번 한주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처음으로 1타 15만+ 딜을 넣는 보스전입니다. 아직 12강 카드가 3장이고 1순위 컷이 높아져서 커피 소모 감소하고 27타 치는데 점수 조각 보상이 7타로 레이드 할 때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장미소녀는 BB탄으로 산화시킬 예정이고 순위보상 + 랭킹보상으로 유은서 7장 모으는 건 큰 문제 없어 보입니다. 다만 소모되는 커피는.. 음.. 5월 첫 주에 연휴 기념 할인 이벤트를 기대하면서 월보 대비용으로 나중에 좀 보충해야겠네요.
아아 새벽에 잠 깨서 잠시 누워 있으면서 보스 소환했는데 잠시 후 보니 아무도 안 들어와있어 혼자 296만 딜 했습니다. 근데 1타를 못넣고 다른분이 막타 넣으셔서 300만 딜 보상을 못 받았네요...
엄청난 멘붕이 ㅜㅜ 다음부터 새벽엔 그냥 혼자 하는걸로...
그나저나 은서 7장 하려면 in 500에 소환 200위 안이어야하네요 마지막엔 언제나 그렇듯 현질로 마감할 듯 싶네요.
이번 보스는 제가 겪었던 다른 2개의 일반 보스 이벤트보다 순삭이 심한 것 같네요. 체력은 50만이나 올랐는데 평균 컷 시간이 3분대라니 덜덜덜...
그래서 전 자체적으로 100만이하는 중계 안하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그리고 중계 팁을 타 커뮤니티에서 배웠는데 전투창으로 넘어갈때 도움받기 버튼쪽을 터치하면 전투창이 로딩 완전히 로딩되기 전에 처리가 이루어져서 좀 더 수월하게 중계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게 체력을 올려도, 전반적인 유저들 덱은 조금씩이나마 더 좋아질 수 없기 때문에 딜레마긴 합니다.
랭킹을 노리는 사람은 확 노리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설렁설렁한 편이니까요.
믿으실 수 없겠지만, 이너월드 첫 보스였던 죠안 카트라이트는 체력이 10만인가 15만이였습니다 흐흐...
그 체력이 유저들 덱이 상승하다 보니 지금까지 온거고요.
중계는 순삭되는 정도를 봐서 조절하시면 될 꺼에요.
체력 기준으로 잡되, 순삭 정도를 봐서 체력 기준을 조정하셔서 중계 누르심 될 껍니다.
다음 이벤트는 월보군요.
개인적으로 저번 월보에서 이벤재료와 도시락만 지나치게 빨리 축나는 것(재료 하향 패치 때 이건 건드릴 필요가 없었는데, 괜히 줄여서...), 그리고 던전재료와 혼 필요량이 지나치게 많았던 것이 가장 큰 문제라고 봤는데 이번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천적 시스템이 제대로 다듬어져서 나올런지도 궁금하고요.
(개인적으로는 아직 법사 빼고 따로 덱 구성하긴 어려워서 천적은 구현 안되어있었으면 좋겠네요ㅜㅜ)
RP보상을 제외하면 솔직히 커피 부어가면서 2천만딜 할 유저 기준으로는 월보야말로 퍼주는 이벤트 기간인 것 같습니다.
강화권에, 크리스탈티켓에, S/A/B카드까지 정말 어마어마하게 퍼줬죠.
일보나 던전 등으로 커피 증식할 시간을 조금 더 주고 월보가 돌아왔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