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이 왔습니다. 이번 배틀콜로 카드를 어디에 쓸까 고민했었는데 조건부보다는 그냥 깡공이 쓸데가 더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또 뭣보다 홀로그램 카드를 받기도 해서 그냥 바로 양과소용녀카드에 발라서 풀돌시켰습니다.(인벤에서 보니 발동률도 준수하더라구요) 시험삼아서 써봤는데 괜찮네요. 뭔가 보람찬 듯...다음에는 심청이 풀돌을 노려야겠네요.
어제와는 달리 오늘은 보상꽁카도 수확이 괜찮았습니다. 6성이 두장 나와줬네요. 어제 엘리오사 두 장 나왔을 때의 멘붕이 어느 정도는 극복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제 경우엔 애초에 가지고 있는 카드가 구려서(...) 기왕 키라풀-1 들어간 김에 리미치 발라서 키풀시켜버렸습니다.
어쨌거나 고효율 cp이기도 하고, 애초에 조건이 70% 힐 발동이라 조건충족시 발동률이 좀 낮아도 오히려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몇 번 써봤는데 저는 꽤 만족스럽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시즌 요정조우율을 건드린것 같네요... 25ap 효율이 너무 떨어집니다.
일요합이 90잔에 217 , 100잔넘게에 150, 저같은경우에는 40잔에 90이네요...
자연 25녹이고 녹차 하나 더 녹일때까지 안나올때도 있더군요;;;
단순히 2ap비경을 건드린건지는 몰라도 이제 25의 시대는 갔나? 라는 의문이 드는 시즌이네요...
녹차 130개 있는 거라도 등산이나 하려고 초기화 하고 달리는데, 이것도 꽤 시간이 많이 드는 일이었군요.
그나마 이번 업데이트로 자동 탐색이 되어서 편하네요.
그 전에 일일이 수동으로 누르셨던 분들의 인내심에 존경을 표합니다.(__)
이번에 등산 결정하고 나서 항상 월요일마다 녹차를 100개 넘게 홍금술로 꼬박꼬박 썼었던 것이 후회가 되었었는데, 만약 녹차가 수백 개 있었더라도 전 지겨워서 못했을 것 같아요.
5연속 한 번 돌렸는데 레프젠이 두 장 나와서 드디어 풀돌이 되었네요.
그런데 혹시 또 밀레 진화 있을지 몰라서 합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보너스로 준 DP 돌렸더니 별 것이 다 나오는군요.
켈베로스 키라에 화연형 아서(검술의 성)?? 이거 아서콜 보상으로 나왔던 카드 아닌가요?
아서콜 보상도 DP로 뽑을 수 있다니 놀랍군요. 대체 어디까지 풀었을지 모르겠습니다.
뭐, 대부분의 아서콜 카드 명함만 있는 저로서는 나와주면 고맙긴 하지만, 힘들게 모으셨던 분들은 허탈할 수도 있겠습니다.
연휴 내내 시골에 있어야 해서 제대로 하지 못하겠군요.
랭킹전도 없고, 아서콜도 없어 마음은 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