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는 그나마 파르바티 파티에서 횡강 서브로 가끔 쓰이긴 하는데....
처음 악마가 등장했을 떈 가장 인기가 많았는데 지금은 가장 인기 없는 멤버중 하나입니다.
(악마루시는 악마/암속성 모두 꿀서브고 벨리알은 적소 대용서브고 아몬은 청소파티에서 비신 대용 서브고 바알은.....후새드..바알도 잘 안쓰이는 데 그나마 손오공 파티에서 횡강셔틀다니고 있습니다. 근데 아스는...ㅠㅠ 페르세우스가 손오공보다도 인기가 없고 파르바티 목단속파티도 다른 인도신3배 파티에 비하면 인기가 없는 편에 속해서....)
바스테드 스킬이 이 던전에서 워낙 좋아서 바스, 바스 팟이 안정적이긴 하더군요.
헌데 호루스 리더 프렌에 요미, 히메, 궁진 루시퍼로 스봉 100 프로 맞추고 '라'로 가는 파티가 구성만 되면
제일 빠를 것 같습니다.
1 층 그냥 잡고, 2층 8턴간 잡고, 3층 배수발동해서 잡고, 4층도 그냥 잡고..
5층에서 왼쪽 파랑이 부터 잡으면, 오른쪽 초록 가면이 한턴 스킬 쓰고, 이 때 '라' 스킬로 잡으면 끝.
어제 세번 돌고 딱히 필요가 없어서 안가고 있는데, 다음 번엔 저 파티로 도전 해 봐야 겠어요.
사실 그냥 스텟좋은 배수팟이면 스킬도 필요없이 죽죽 밀면되는데..
다른 요일던전들 처럼 걍 독이나 방감으로 생각없이 슉슉 밀고갈 팟 없나해서 짱구를 좀 굴려봤거든요 크..
뭐 지금은 오늘 끝낼 생각안하고 천천히 이벤트 기간때까지 해서 하려고 생각을 바꿔서 그냥 호루팟으로 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