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 경우에는 손권팟은 짤 형편이 안되고 안드로메다는 여포 저격하다가 얼떨결에 파티를 다 모았습니다. 정작 여포는 못먹었슾셒슾..
안드로팟은 아무래도 영웅신이다보니까 드랍변환이 중요하다고 해서 드롭변환 서브 3마리에 인핸스 하나 해서 츠보네(or 지크프리트 or 수키리)/헤르메스/카린(or 청소니아)/든두나 이렇게 파티를 짰습니다. 5턴 드롭변화 요원은 반드시 필요할 것 같고 저는 비신이 없는데 비신이 들어간다면 헤르메스 자리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경우에 따라서는 든두나 대신 지크프리트를 넣을 수도 있겠습니다.
갓페스 오기전에 법석 40개모아서 적관우 짝이나 무과금으로 할만한 리더 뽑고 싶네요. 에혀.. 안나오면 또 리세마라;;
일판이랑 북미판 하니까 무과금으로 충분히 할만하지만 그래도 한판에 친구들도 빨리 모으고 싶고 그러네요.
참 마침 북미판 저번에 갓페때 악시퍼 나왔는데.. 역시 퍼드는 악마, 흑색만 믿고 갑니다.
손권은 손권으로 단속파티를 꾸리기보단 즌즌파티 서브로 쓰이는 경우가 더 많은 거 같더라고요 자세한 건 다른 분이...
안드로메다는 다른 영웅신과 마찬가지로 당연히 단속파티로 꾸리게 됩니다..
인기 자체는 판도라가 넘사벽이라 그렇지 개인적인 생각으로 판도라 / 야마토와 함께 영웅신 3인방이라 생각합니다.
(그와 함께 손오공이 압도적으로 구리고 페르세우스도.....후 지못미..)
일단 안드로메다가 판도라보다 우위인 점은 자속성의 소니아가 있다는 점과 사방신을 추가로 활용해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판도라는 아무래도 둘중 하나를 선택해야하거든요.. 모든 영웅신이 그렇겠지만 일단 파티구성 (충분한 드랍변환 요원 횡강요원 인핸스 혹은 드랍강화 요원)이 갖춰지면 엄청 강력합니다.
판도라와 비교해서 단점이라면 역시 약점속성이 있다는 점 사방신(청룡)의 스작난이도가 백호에 비해 높은 점 청룡을 쓰기위해선 헤르메스를 써야하는데 (물마검은 아무래도...좀....) 헤르메스 역시 페르세포네에 비해 스작난이도가 매우 어렵다는 점이 있습니다. 즉 서브들의 스작난이도가 판도라에 비해 좀 많이 높습니다.
야마토/판도라/안드로메다 공통된 단점으로는 서브들의 구성난이도가 굉장히 높다는 점입니다. 서브의 대부분이 가챠신입니다..(..) 무과금에겐 운이 정말 좋지 않는 한 좀 가혹한 편이죠.
악루시 파티의 경우 기존 흑메타 파티와 크게 다를 바 없을 겁니다.
일단 한조는 무조건 필수로 들어가게 될 것이고 암라이더도 있따면 당연히 쓸 거 같고요.
아마 아레스를 이용해서 한조와 연계하지 않을 까 생각됩니다. 아니면 흑메타파티 그대로 적소나 백호를 한조와 연계해서 쓸 수도 있을 거고요.
악시퍼가 궁진되나 보네요..요새 통 시들시들해서 자연스테나 쓰고 하다보니 소식이 이렇게 늦다니 크크 저번 에바때 10사도 2마리 풀스작될동안 악시퍼 스작이 미처 다 안됐는데 요번에 끝마쳤더니 속시원하네요. 난입되는 녀석까지 스작은 못 해주겠고 그냥 자체 졸업했습니다. 나오는 얘기 보니 악시퍼 파티를 쓸 수 있나본데 그냥 흑메타 대신 넣으면 흑메타보다 쎄나요? 크크크
불무사용에서도 나오니깐
가이아가 좀 빡세시면 (저도 못꺠고 있네요 클리어파티가 없어요 크크 완구용 있긴한데 육성을 안해놔서...)
무사용이라도 빡세게 도시는 걸 추천합니다. 전 목갈량 없어서 사스케 스작 안하고 있는데 (법석이 없어서..)
목갈량 갖고 있으시면 스작할 수 있을떄 해놓는 게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