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창당/참여 X, 강남출마 X 라고 했지 대선불출마라고는 안했다... 가 현재까지 나온 전부죠.
오히려 대선가능성은 더 열려있다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서울시장 포기하고 총선 나올리가 없죠.
어찌보면 지금이 인생 최고의 기회인데 설마 대선 안나갈까요.
신당참여를 안하는건 기성 정치인과의 차별화를 염두에 두고 있는걸로 보입니다만 정치세력화를 하지 않겠다는게 걸리네요.
주식을 한 10억정도 들고계신가요? 아니면 단한번이라도 손실없이 매매를 하셨나요? 당하는 개인이란게 난 언제나 돈을 번다라고 생각할뿐이지 그래서 피해를 본다고 생각일뿐이지.. 법안의 대략내용에 매매거래대금 얼마이상.. 보유금액 얼마이상.. 정확하게 나온게 있나요?
미국식이 궁금하시면 찾아보시면 상세히 나옵니다.
이정희가 발의한 법안이 통과가능성이 혹 높아도 수정되고 현실에 맞게나옵니다.
개인이 피해볼 가능성은 극히 적습니다. 말그대로 주식을 한 10억이상 굴리면 과세할만하죠. 나쁘진 않네요.
시장흐름에 영향을 많이 끼치면 법안수정하겠죠. 돈많은 사람들은 세금문제를 감안한다고 해도 주식으로 벌수 있는 기회비용이 다른수단보다 높으면 주식합니다. 돈없는 개인은 일확천금이나 돈을 벌수있다라는 열망에 주식합니다. 우리끼리 자주하는 이야기가 주변에서
주식한다고 하면 주식하지말고 펀드하란 이야기인데 .. 어차피 주식할사람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