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크라임씬 시즌1을 안 봐서 궁금한 게 하나 있는데...
오늘 마지막에 범인 밝혀지고 단서들 나와서 장딜러가 범인인 게 밝혀지잖아요.
그런데 시즌1에서 제작진이 범인 밝히기 전에 플레이어들이 단서를 완벽하게 찾아서 범인이 확실해진 경우가 있었나요?
그냥 그런 방송이 있었는지 자체가 궁금해서요.
이거 뭐 시청자가 범인을 찾고 싶어도 플레이어들이 단서 못 찾으면 밝혀낼 수가 없으니 답답해서 원...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작진과 출연진간의 머리싸움이 날로 치열해지는것 같습니다.
1기때는 출연진이 너무 못 푸니까 쉽게 쉽게 가다가, 너무 또 잘 맞추니까 어렵게 가고 이러면서 제작진이 1기때의 교훈으로 2기를 잘 만들고 있는것 같습니다.
다만 신문에 나온 그림의 웨딩 드레스는 너무 찾기 어려운 떡밥이 아니었나...
이걸 출연자가 찾았다면 정말 대박 소름이라고 말할 수 있었겠지만 현실은 찾지 못했죠..
2화의 소득이라면 김지훈씨의 재발견.. 심리학 전공이라고 한게 괜히 그랬던게 아니구나. 감탄했습니다.
저는 여동생일을 모르는 상태에서 장딜러라고 확신하고 계속 보면서..
딱하나 웨딩드레스가 왜 다른걸까하는 거에만 의구심을 가졌었습니다.
그런 대화가 편집때 짤리지 않고 방송을 탔다는건
그 웨딩드레스 종류가 사건과 관련이 있는게 확실한건데...
근데 웨딩드레스가 다르다? 도대체 왜 다르지? 하면서도 그래도 장딜러라고 봤는데..
장동민이 화가인 시절 자기 여동생이 홍화가와 결혼을 앞두고 있을때 입었던 웨딩드레스였다라.. 그리고 그 증거가 신문에 있었다니까 그나마 좀 해소가 되네요.
그나저나 출연자들이 티격태격하는거 보면 시즌1 비슷하게 추리가 고조될때쯤엔 활기차고 좋네요.
특히 박지윤씨의 친화력은.. 정말..
[예능] 크라임씬 시즌2 2화 불판
PGR21 불판창입니다. 불판에 입력하는 내용은 전부 게시물에 기록되며 기존 피지알 댓글과 동일하게 취급하므로 매너있는 불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트위치 채널이름", "!유튜브 비디오ID" "!아프리카 채널명" 입력시 방송과 불판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