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랭에서 넣은 딜량 1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스플릿 하면서 적이 보이면 죽든지 죽이든지 상관없이 미친듯이 싸움거는겁니다. 그러면서 킬따면 분당 1500 딜도 가능하고요
딜 1등도 가치가 있는겁니다 한타때 징크스 잡느라 넣는 2000딜하고 포킹상황에서, 대치상황에서 포킹으로 상대 탱커진에 넣은 2000딜은 다르다고 봐야하지요
실제 게임을 복기하면거 게임 결과에 대해 얘기하고 있는데, "아닐겁니다" "얼마나 있을까요" "했을텐데요" "많지는 않을거고" "얼마안될거예요" "볼수있지않나요" "했다 칩시다" "무방할겁니다"
댓글 4개 달아주셨는데 죄다 추측에 경기에서 이랬지 않냐? 하는건 하나도 없고 전부다 "이런 스코어는 이런걸수도 있다" 추측과 사실에 반하는 전제로 인한 가정만 가득하네요
실제 경기를 보시고 후니가 얼마나 딜을 잘 넣었는지 얼마나 많이 맞았는지, 언제 맞았는지 언제 딜 넣었는지를 얘기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댓글 4개가 전부다 추측에 가정인데 제가 더이상 뭘 대답하겠습니까
딜량을 초중반에 넣었다 => 초중반에 넣었을까요?
저 탱량은 중간중간 후니가 맞은게 많았기 때문이다 => 과연 그럴까요?
후니가 전장에 자주 이탈해서 프나틱이 운영에 차질을 겪었다 => 정말 그럴까요?
제가 할 대답은 하나입니다. "경기 보세요" 경기 보시고 몇분 몇초에 이랬다 답변 아니면 답변하지 않겠습니다
말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롤 진리에 대해서 저한테 강의하기위해 댓글달아주시는 건가요?
저는 롤 진리, 공식을 배우고 싶지 않고 keke님과 할 대화는, 이번 경기에 대한 분석에 관련된 대화만 하고 싶습니다.
르블랑으로 상대 정글러가 있는데 바론스틸했다는 어려운 일이고 상식적으로 틀렸다고 할수도 있는 말이지만, 이번경기로 따지면 르블랑으로 상대 정글러가 멀쩡히 있었는데 바론스틸했다는 맞는 말입니다. 이번 경기에 대해서 이야기 했으면 좋겠습니다.
[LOL] 2015 시즌 월드 챔피언십 16강 조별 리그 8일차 (9)
PGR21 불판창입니다. 불판에 입력하는 내용은 전부 게시물에 기록되며 기존 피지알 댓글과 동일하게 취급하므로 매너있는 불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트위치 채널이름", "!유튜브 비디오ID" "!아프리카 채널명" 입력시 방송과 불판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