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결혼생각하시면 여친 불러서 진지하게 이야기해보세요. 현실은 냉혹하잖아요.
둘이 가지고있는 돈이 얼마고 일년에 둘이합쳐 얼마를 벌고 현금화할수있는게 얼마정도인지..
여친분이 결혼이야기 자주하시고 직장 그만두고 싶다라고 하는건 일종의 현실도피처로 결혼을 생각하는거 아닐까요?
그러면 결혼후에도 직장생활을 계속 할건지 확실하게 물어보세요~~~ 이건 중요한 문제입니다.
대충 골치아프거나 싸울것 같아 미뤄버리면 내내 갈등의 소지가 될수있습니다.
아직 주식에 반영될 정도는 아니지만, 결국 하나의 테마형성은 100% 되겠지요. 그 코닥회사 중 몇개는 저도 만나 봤는데. 사실 이 분야가 좀 어려운 부분들이 있습니다. 크로스 라이센싱이라던지, 그런 외적인 문제가 더 해결이 어렵다는..기술적인 breakthrough보다. 신약의 물질특허가 차라리 양반이죠.
선데이그후님// 직장생활은 결혼후에도 한다고 하였습니다. 근데 아직 100일도 안되서 계속 너무 디테일한 이야기를 하기에는 상대방에게 부담을 줄 것 같아서요.
일단 연애를 좀 하면서 저에 대한 신뢰 등 이 쌓이고 나서 본격적으로 해야할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도 돈없고 저도 돈없고 서로 집안에서 돈 나올 구석은 별로 없다는건 서로 알고 있습니다. 정확한 수치를 모를 뿐입니다. [m]
현대중공업이 요즘 이미지광고를 온오프상에 많이 뿌리는데 이른바 기업오너관련 정치인들은 선거철마다 일종의 정치광고특수를 만들어냅니다. 이게 증시하고 무슨관계냐 할수있는데..
관련종목으로 대략 한달정도에 50%정도 올랐습니다. 알아두시면 요긴하게 시기마다 안전하게 먹을수있습니다. 이런게 일종의 자기노하우인데 주식 잘하실려면 이런걸 적어도 분기마다 하나, 매달 하나 정도는 가지고있어야합니다. 그래야지 수익율을 안정적으로 관리할수있습니다.
옥돌님// 모바일결제와 관련있지 않을까요? 삼성에서도 이쪽 보고 있다고 하던거 같더라구요.
한국사이버결제, 모빌리언스, 이니시스, 다날 정도 있겠네요...삼성은 "삼성 월렛"을 5월 경 공개한다고 했네요.
기존에 존재하고는 있었지만 이번 기회에 결제형태의 다른 모델로 부각받겠네요.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