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그렇지만은 않고 거의 5대5이지 않나요? 정글끼리만 봤을 때 둘이 서로를 상대로 흥한 비율이... 물론 확실히 블랭크가 스코어에게 이긴 플옵 가중치를 둔다면 그 점은 동의하지만 스프링 때도 스코어 그레이브즈가 하차니 알리랑 팀 멱살 잡고 가다 무너진 겜도 있었고 스코어는 진짜 잘했는데 라인차로 겜이 터진 경기도 많았어서...
단순히 흥하고 망한 것만 치면 'SKT'가 스코어를 이긴 게 많았지 특별히 '블랭크'가 스코어를 훨씬 많이 이겼다, 인간상성이다 하는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블랭크'가 '스코어'를 이겼다 볼 경기가 몇몇 있기도 했지만 평소 클래스 차이가 많이 나는 두 사람이 그런 모습을 몇 번 보여주니 인상적이었던 거지(+플옵) 경기 자체는 졌어도 스코어가 블랭크를 이긴 겜도 많았어요.
이렇게 말씀을 드린다고 블랭크를 깎아내린다거나 블랭크가 분명히 스코어를 상대로 잘하기도 했다는 점을 부정하려는 건 결코 아닌데, 라이너 기량을 제쳐두고도 블랭크가 스코어에게 이긴 적이 더 많다거나 인간상성이란 것은 과장된 표현이라고 봐요.
물론 둘의 평소 기량차를 고려했을 때 정규시즌에서 반반 가량 하고 플옵에서 이겼다면 블랭크의 스코어 상대시 경기력을 따로 언급할 만하다는 점(평소 스코어만 못한 정글러들 상대로는 그렇게 못하니 더더욱...) 자체엔 동의하기도 하구요.
[LOL] 코카-콜라 제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016 2R 21회차
PGR21 불판창입니다. 불판에 입력하는 내용은 전부 게시물에 기록되며 기존 피지알 댓글과 동일하게 취급하므로 매너있는 불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트위치 채널이름", "!유튜브 비디오ID" "!아프리카 채널명" 입력시 방송과 불판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