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14/03/15 17:23
윗분 말씀대로 중간단계를 보나 나중을 보나 요우무를 가는게 효율적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조심스럽지만...
바란게 -> 발한 게 어떡해 -> 어떻게입니다 ㅠㅠ
14/03/15 17:45
특정 챔프에게 신성의 검이 유의미할 수는 있겠는데 아무래도 요우무가 조금 더 전술/전략적인 활용측면에서 베리에이션이 넓은 감이 없지않아 있죠. 하위템 문제도 꽤 의미가 크구요. 처형인의 대검 성능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하위템도, 상위템도 없으며 애매한 가격 때문에 쓰이지 않는 이유와 같아요. 치유효과로 탱킹하는 챔프가 여럿일 때 정글러가 처형인 하나 가버리면 얼음 녹듯이 사르르 녹는데도 원딜러는 선택을 할수가 없죠. 아무리 싸도 2500원 이상인 템만 인벤에 가득 채워야 딜을 할 수 있는데, 처형인의 대검은 하위템의 효율도 그닥, 게다가 상위템도 없거든요. 신성의 검도 비슷한 개념으로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 물론, 아이템 성능이 처형인의 대검에 비해 신성의 검이 훨씬 좋기 때문에 충분히 활용가능한 수준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14/03/15 19:10
개그포지션이긴 한데요...
신성의검이 크리가 100%터지는걸 이용해서, 무한의대검이랑 시너지가 엄청 있어보이긴 합니다.. 개그입롤게임으로는 말파이트궁+ w버프로 인한 무한+신성의검 한방콤보라던가.. 렝가로 궁쓰고 뛰어서 qqqqq로 암살같은 경우는 가능할거 같습니다. 다만, 문제는 그템이 나올때까지 우리팀이 이기고 있을까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