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경험기, 프리뷰, 리뷰, 기록 분석, 패치 노트 등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10/22 11:29
제가 발로란트는 안봐서 모르겠는데요
최대어..라고 하면 실력+흥행 전부 최정점인가요? 롤기준으로 쉽게 설명가능할까요? 페이커에 가까운지 아니면 쵸비에 가까운지? 포지션 적으로는 미드인지 원딜인지
+ 25/10/22 12:00
한국 발로에 페이커 쵸비급 선수가 없어서 비교가 안됩니다만
2~3위 수준 리그(발로는 리그간 편차가 훨씬 작습니다) 탑티어 캐리 포지션 선수 입니다
+ 25/10/22 12:26
엔트리가 보통 가장 화려한 플레이를 담당하는데요, 상대편 사이트에 폭탄을 설치해야하는 게임이니만큼 적이 대기하고 있는 곳에 가장 먼저 들어가는 역할입니다. 어디에 적이 있는지 정확한 위치를 모른채로 뛰어들어가서 상대방의 위치를 파악해서 아군들에게 정보를 준 후 생존하는 생존성 그리고 위치를 파악 후 대기중인 적과의 교전에서 이기는 에임의 정확성 또 대범함 이런 모습들이 필요한데 제가 올린 영상에서는 공수가 반대이긴 하지만 폭탄이 설치된 상태에서 똑같이 C사이트에 대기중인 적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하게 모르는 상태로 4명과 싸워서 이깁니다.
오버워치와는 다르게 체력은 모두 동일하고 총의 데미지도 강하기 때문에.. 적게 맞고 내가 쏘는건 다 맞추고 한 두방만에 끝내는게 보통이죠. 퍼시픽 리그는 lck와 다르게 여러 국적의 팀들이 뛰고 있습니다(올해까지는 서울지역에서 하고있었지만요) 그 리그 내에서도 1티어급 엔트리 선수라고 불린다는 것은 이니시도, 캐리도 가능한 미드라이너로서 레전드 그룹 미드라이너의 두 손가락에 들어가는 선수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롤 프로로 말하자면 비디디 선수 정도의 느낌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텍스쳐가 해줘야한다'는 엔트리로서의 역할도 고려했습니다. 흥행이라고 하면.. 원래는 담원-DK의 선수였습니다만 담원이 프차에서 탈락하고 등등..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습니다만 이 선수가 젠지에서 나옴으로서 텍스쳐가 없어지는 젠지는 별로 응원할 생각이 없는 팬들이 많습니다. 아직 발로란트 씬이 초창기인 점도 그렇게 작용중이구요. 게임자체가 달라서 딱히 원딜이냐 미드냐 이렇게 구분되긴 어렵다고 봅니다만.. 적어둔 내용들로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