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쓸대도 없고 500만테이블은 헤라이스 하나로 족합니다...후후
그나저나 진짜 요새 새로나오는 강림들은 특정 고비용팟들만 할수있게 해놔서 힘드네요.
예전엔 그래도 팟없고 돈안써도 어거지 숟가락조합으로 천년만년때려서 이기기도했는데
요새는 그냥 뭐 짱짱쌔지 않고 금알많이 안굴렸으면 쳐다도 보지말것 뭐 이런 느낌;;
요즘 느끼는게 전 배수팟보다는 버티기팟이 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일단 한방에 죽어버리는건 저한테 너무 스트레스이고요.
뭔가 한방에 서로 슥삭하는거보다 투닥투닥 거리는걸 좋아해서..
시간이 조금 걸린다는게 단점이긴한데.. 일반던젼은 어차피 단속으로 휙 돌고.
강림은 스태미나 50짜리인만큼 한시간 해도 뭐 무방하다고 생각해서요.
강림던젼 스작할만큼 헤비유저도 아니고..
한시간동안 쫄깃한 재미도 있고.
그리고 사탄같이 회복드롭없는것 제외하고는 전 강림을 무난히 돌수 있기도 하구요.
사탄같은 경우는 뭐.. 대결전병기 라를 준비중이긴 하지만요..
절대 제가 호루스가 없어서 이러는건 아닙니다.흐흐.
일단 루시루시로 가시는 분들은 최소 체력 5만8천은 넘으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딱 5만9천정도였거든요-_-;
(6만 넘는게 가장 안전하기는 합니다. 헤라공략때 편해지거든요.)
* 제 파티구성은 루시퍼99 / 헤라이스99 헤라89 헤라50 파르바티99 / 루시퍼99 (쁠알작 짱짱하게 되신분이셨습니다.)
여기서 쁠알작은 친구뺴고는 파르바티에 몰려있었습니다..T_T 루시퍼엔 쁠알작을 안해서..
우선 1층은 전체공격이 아닌 단일공격으로 베르세르크를 패줍니다.
베르세르크 두들겨 패다가 그라비티랑 샛별 모이면 2그라 1샛별로 하이랜더 먼저 없애고 남은 베르세르크 숟가락딜로 없앱니다.
그라비티 스작이 되어있다면 매우 편하게 갈수 있습니다. 조심해야할건 2그라 1샛별로 인해 베르세르크까지 한번에 죽는 일은 없어야합니다. 스킬 딜계산만 잘하시면 되요. 왜 한번에 죽이면 안되냐면 일정 체력을 회복하고 가야 2층에서 선제공격에 안죽습니다. 전 이거 계산못해서 그대로 2층에서 1컨
2층은 남은 1그라 1샛별로 마무리
3층은 선제공격이고 뭐고 없습니다. 여기서 열심히 엔젤을 두들겨 패면서 턴 모읍니다. 엔젤이 빛속이라 암속에 의외로 딜이 잘 박힙니다. 하지만 우리의 엔젤님께서는 대회복을 쓰시죠(..) 쓰든말든 어차피 턴 모아야하기떄문에 무시하고 그냥 열심히 팹니다. 생각외로 스킬딜 없이 퍼즐딜만으로도 여기 금방 지나갑니다.
4층 헤라는 그라비티 턴 모였으면 싹 다 쓰시고 숟가락 딜 합니다 중간중간 위험하시면 파르바티로 회복드랍만드셔서 버티시고 최대한 회복드랍관리하면서 숟가락 계속 딜 합니다. 열심히 열심히 딜하다가 헤라 HP바가 두번째 서브에서 첫번째 서브로 넘어가는 시점쯤해서...샛별을 한방 날려줍니다.
회복드랍이 많이 남아있다면 일단 그 회복드랍 위주로 맞추고 딜은 최소한으로 씁니다.
이렇게 되면 헤라가 기모으기를 발동하기떄문에 1턴을 벌수가 있고 이걸 보고 난뒤에 바로 샛별을 또 써줍니다. 이러면 이때 헤라의 피가 아슬아슬하게 남아있을겁니다. 회복드랍이 있다면 그대로 1만4천이상의 피를 회복시킬수 있게 콤보를 날려주시고 회복드랍이 부족하다면 파르바티를 이용해서 회복드랍을 채워넣으시면 됩니다.
전 여기서 이거 계산 잘못해서 샛별 2방에 헤라가 넉다운 되는 바람에 그대로 5층가서 선제공격 맞도 추가 1컨
5층 제우스디오스는 6그라+2샛별이면 됩니다. 다만 6그라를 쓰기까지의 시간이 너무도 고된 시간이라는거(..) 여기서의 운+실력이 추가로 법석을 씹느냐 안씹느냐를 가르는 거 같습니다. 만약 그라비티가 스작이 다 되어있다면 훨씬 더 쉽게 꺠실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3그라 날리는 시점에 제우스 피통이 절반이하로 내려가기때문에 바로 신바인딩 날립니다. 루시루시팟은 여기서 추가로 컨티뉴를 안할수가 없습니다..-0- 어쩃든 .....5층은 그냥 운+실력 모든게 짬뽕이 되어있따면 1컨으로 꺨수 있을 겁니다..:)